123 1 0 2 5 0 6개월전 0

아직도 꿈꾸는 여자 (개정판)

<스토리가 있는 감성 시집>

"그녀는 아직도 꿈을 꿉니다." 그녀는 완벽하진 않지만, 완벽해지는 과정 중에 있습니다. 예술 하는 사람은 때로 규칙에 위배되는 행동을 합니다. 그녀는 삶이 규격화 되는 것을 싫어해요. 밤이 낮이 되기도 하고,낮이 밤이 되기도 해요.늘 상상을 하고, 꿈을 꿉니다. 그녀의 마당에 잔디를 밟지 마세요. 그녀에겐 생명줄과 같습니다. ---「그녀를 부탁드립니다」중에서 글은 한때 내게 큰 희망이었고, 침몰하는 배 안에 유일한 탈출구였고, 전쟁터 속에서 마실 수 있는 단비였고, 또한 나를 일깨워주는 매개체였다. ---「글을 쓴다는 것에 대해」 중에서 잃어야 할 게 너무 많아서. 버려야 할 게 너무 많아서. 그러나 버릴 수 없어서. 지키기 위해서. 나는 사랑을 선택하지 못했다. ---「나는 사랑을..
"그녀는 아직도 꿈을 꿉니다."

그녀는 완벽하진 않지만, 완벽해지는 과정 중에 있습니다. 예술 하는 사람은 때로 규칙에 위배되는 행동을 합니다. 그녀는 삶이 규격화 되는 것을 싫어해요. 밤이 낮이 되기도 하고,낮이 밤이 되기도 해요.늘 상상을 하고, 꿈을 꿉니다. 그녀의 마당에 잔디를 밟지 마세요. 그녀에겐 생명줄과 같습니다.
---「그녀를 부탁드립니다」중에서

글은 한때 내게 큰 희망이었고, 침몰하는 배 안에 유일한 탈출구였고, 전쟁터 속에서 마실 수 있는 단비였고, 또한 나를 일깨워주는 매개체였다.
---「글을 쓴다는 것에 대해」 중에서

잃어야 할 게 너무 많아서. 버려야 할 게 너무 많아서. 그러나 버릴 수 없어서. 지키기 위해서. 나는 사랑을 선택하지 못했다.
---「나는 사랑을 선택하지 못했다」 중에서

1부에서 6부까지 총 73편의 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현직 웹소설 작가가 드리는 스토리가 있는 감성 시집 “아직도 꿈꾸는 여자”를 감상해 보세요.

※ 개정된 <아직도 꿈꾸는 여자> 시집 안에는 그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선진

한때 학창 시절에는 시와 소설을 즐겨 쓰는 소녀였고, 지금은 장르 소설을 24년 간 써온 현직 웹소설 작가이다.
시집 ‘아직도 꿈꾸는 여자’는 작가의 오랜 꿈이었던 첫 시집이다.
2001년에 시와시학 주체 [제1회 청소년문학콩쿨 장려상 수상]
(본 시집의 수록작 : 역행(逆行))
메일 l-o-v-e2025@hanmail.net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